본문
사무실이사 준비시 주의사항
사무실 이사 준비시 주의해야할 점들은 무엇이 있을까요?
1.허가증이 있는 공신력있는 곳 알아보기
사무실이사를 준비하고 계시다면
적재물 배상 책임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가 확인을 꼭 하세요
또 사업자 등록증이 있는 곳이어야 적재물 배상 책임 보험에 가입이 가능합니다.
보험을 들었다면 이사 도중 발생 할 수 있는 가구들의 파손과
문제를 바로 서비스 받을 수 있으시며 공신력이 있는 곳 이기 때문에 안심하고
진행할 수 있습니다.
2. 정확한 계약 체결
진행하는 업체를 직접 찾아가 정확한 계약을 진행하세요.
추후에 발생 할 수 있는 비용과 서비스를 꼼꼼히 알아본 뒤 정확한 계약을 통해
이사를 해야 손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.
또 인터넷과 전화상으로 문의를 받는 것 보다 직접 찾아가 정확한 상담을
통해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.
3. 사무실이사 업체간의 서비스,및 기타 사항을 비교해볼 것
인터넷을 통해 여러 곳의 서비스와 가격 그리고 기타 사항까지
비교해 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.
다양한 견적비교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가 까지
세밀하게 비교하는 것이 가장 핵심적인 부분입니다.
제가 답변 드린3가지의 팁을 잘 알고 계신다면
합리적인 비용으로 사무실이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기업이전, 사무실이는 와이비코리아리더스와 함께하세요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